C2: 지휘 및 통제 (command and control) + 모터스포츠

씨투모터스포츠(상표 등록번호 41-0367941-0000)는 유러피언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튜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씨투네트웍스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본사는 2002년 Estin Choi 대표가 스타트 한 후, 현재까지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여러분 곁에서 해외 유명 튜너의 제품을 대한민국 동종 업체에 도매 판매 또는 소매 판매를 꾸준하게 해오고 있으며 2012년에는 중국과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와 중화권 지역에 본사의 서비스를 수출하여 현재 C2networks Hong Kong (Chief Executive Officer. Mr. Kelvin Lo)과 중국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지금까지의 노하우와 서비스 마인드를 집중시켜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체계화된 제품 가격 형성과 시시각각 다변화되는 고객의 욕구에 발맞추기 위한 전문화된 씨투모터스포츠를 오픈하고 최고의 상품과 가격으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Arden, BBS, Capristo, Gemballa, Kahn Design, Lorinser, Mansory, OS Giken, Supersprint, Startech, Tubi Style, Healtech Electronics, Carbonvani, Rapid Bike, Kineo, Rotobox, Boosterplug, Scottoiler, Translogic, MFW, Weiser, RoadLok, DucksWax등 이름만 들어도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마니아라면 금방 알아차릴 유명 브랜드와 그 외 해외 각국의 튜닝 파츠들까지 최상의 조건으로 공급이 가능합니다.

제품 문의에 대한 안내

본사는 하루에 약 15건에서 20건의 튜닝 제품 가격의 견적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 상담시 상담 내용을 즉시 해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으며, 해외 시차로 인해 늦은 시간에 제품의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여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파츠의 가격과 내용이 있으실 경우 본 사이트 상단의 견적요청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신다면 늦은 시간이라도 고객님의 질문 글에 답글을 올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사는 전 세계 유명 튜너들의 파츠 리스트와 가격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질문 글을 올리신 후 빠르게는 몇 분에서 1시간 내외, 길게는 3시간 안에는 답글로써 고객님의 질문에 응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제품의 장착 안내

본사는 구매 제품에 대해 직접적인 장착이나 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장착은 본사의 협력 업체 또는 파트너숍에서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하여 본사에서 구매한 제품을 장착 경험이 없는 고객님께 “알아서 장착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설명드리지는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의 장착 난이도와 고객님 차량의 이동 경로. 그리고, 각 제품의 장착 특성을 고려하여 가장 안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장착하실 수 있게끔 모든 스케줄과 숙련된 장착 숍을 안내해 드리며, 장착 날짜에 맞추어 본사의 직원이 함께 방문하여 작업을 서포터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단, 서울이 아닌 지방일 경우 수도권에서 받는 서비스를 모두 충족 시킬 수는 없겠지만, 최선을 다해 고객님을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정품 튜닝 제품이라고 하여도 순정품과 달리 장착 과정에서 조금의 개조나 변형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 제품의 배송 안내

본사는 일부 인기 파츠의 재고는 보유하고 있으나, 전체 취급 브랜드의 많은 양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유는 취급 브랜드의 종류가 많고, 재고의 부담은 곧 소비자 가격의 상승과 업체의 부담으로 작용하여 그간 수많은 튜닝 업체의 문을 닫게 한 가장 핵심적인 요인이 됩니다. 현 국내의 튜닝 시장은 미국과 일본에 비해 고객과 업체들의 이해관계가 열 약하게 형성되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재고가 없는 품목을 해외에서 수입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해외에 재고가 있을 경우 약 2주일이 걸리며, 재고가 없을 경우 약 3주에서 4주의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파츠의 수입 경로는 해상이 아닌 항공으로 수입되며 항공사와 공항의 사정에 따라 예상 기일보다 며칠간의 시간이 더 빨라지거나 늦춰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단, 본사에서 주문을 늦게 하여 귀중한 고객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주문 당일 발주가 들어가며 수시로 체크를 하여 약속한 날짜에 납기를 마칠 수 있도록 전 직원 모두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한 재고가 없는 재품은 가격적인 메리트로 고객님의 기다림에 보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 서비스 안내

본사에서 구입하신 모든 제품은 본사와 원산지 제조사가 정한 기간 내에 제품 본연의 하자가 발생할 경우 사후 관리 서비스를 당당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 각국의 튜너들은 자신들이 규정하고 있는 제품 워런티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본사 역시 사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제품에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 어디에서도 지체 없이 연락해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대부분의 유명 튜너 제품은 철철 한 품질 관리와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대량으로 양산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기계화된 설비 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인 만큼 문제가 생긴다면 국내보다 수요가 많은 해외의 동일 차종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많으며 만약 그렇지 않다면 차량의 다른 결함을 의심해 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자체의 결함이든 고객 차량의 문제로 발생한 결함이든.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해서도 고객과 본사가 함께 대처하여 고객님 홀로 답답함을 느끼신다거나 불편함을 겪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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